이벤트...

* 맛집 체험 두번째...

깔끔이님 2015. 10. 8. 12:31

 

 

2015년 10월 7일 수요일.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도 공짜로 먹을수 있는 맛집체험단에 당첨되어

시간 맞춰 현경이 알바하는 회사로...

 

 

판교의 H스퀘어내...

 

 

카카오에서 요즘 알바를 하고 있다.

 

 

카카오 캐릭터 제이지

 

 

카카오 캐릭터 무지...

 

 

인증샷은 필수겠지요...

ㅎㅎㅎ...

 

 

큰건물안 7~8층이 사원들 휴식공간인데...

 

 

캐릭터 상품도 팔고...

 

 

 쇼파 등받이가 높아 옆과의 차단효과커 아늑하다.

가끔 이곳에서 사원들을위한 작은 음악공연도 열린단다..

 

역쉬 좋은회사는 사원들한테도 많은 혜택이 주어지는듯...

 

 

현경이 퇴근해 H스퀘어 1층에 있는 조선주막집으로...

 

 

오픈한지 얼마안된듯 깔끔하다.

 

 

문구 필체가 익숙한 캘리그라피...

ㅎㅎㅎ...

 

 

주막집치곤 조명도 고급지고...

 

 

주먹밥이 서비스라네요...

하지만 우린 몽땅 공짜...

 

 

깔끔이 딱 이런스타일을 좋아한다.

벽돌에 멋스럽게 그러면서도 아무렇게 쓱쓱쓱...

 

 

닭도리탕과...

 

 

현경이가 만든 주먹밥...

 

 

얼큰라면...

 

 

그리고 주막집답게 막걸리...

 

 

여러종류의 막걸리중...

 

 

우린 유자막걸리로...

 

 

유자를 넣곤 휘휘 저어서 한잔씩 맛보다.

 

 

지난주에 이어 두번째로 울딸 현경이랑 함께한 시간.

맛난 음식과 그간 나누지 못한 속깊은 얘기도 조금은 꺼내어 들은 시간.

각자 자기 중심이 강해 다 이해할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그런얘기를 나눌수 있었다는것만으로 난 감사하게 생각한다.

 

현경아 고맙데이...

덕분에 좋은 시간 갖았다...

ㅎㅎㅎ... 

 

PS: 젊은 층들은 페이스북을 더 활용하는데

그곳에서 맛집체험단 신청해 당첨되면 예약잡고 찾아가

음식은 공짜이고 후기를 작성해 올린다고하네요.

그래서 공짜음식이지만 절대로 거짓은 쓰지말라고 했어요.

단지 같은글일지라도 '아' 다르고 '어' 다르기에

신중하게 쓰라고 했습니다.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범수 콘서트...  (0) 2015.10.29
* 불금(불타는 금요일) 밤에...  (0) 2015.10.28
* 맛집체험....  (0) 2015.10.07
* KBS 배철수의 콘서트 7080...  (0) 2015.04.15
* 영화관람권...  (0) 2013.04.11